본문 바로가기
게임

남자는 검방! 스카이포지 직업 튜토리얼

by 더쇼트 2017. 4. 15.

<검방을 사용하는 직업이 없었다면 흥미를 금세 잃었을지도 모릅니다>

 

 

 

드디어 직업선택의 시간입니다. 직업은 많지만 초반에 고를 수 있는 직업은 팔라딘, 사이로맨서, 라이트브링거 뿐입니다. 고민할 필요도 없이 팔라딘을 고릅니다. 초반에 이 세 직업은 어떤 직업을 선택하든 게임 도중에 바꿔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전투의 기본은 마우스 왼쪽 버튼과 오른쪽 버튼의 조합입니다. 왼쪽 버튼이 약공격, 오른쪽 버튼이 강공격쯤 됩니다. 무쌍 시리즈가 채용하고 있는 콤보 시스템을 떠올리시면 이해하기 쉽습니다. 또한 특정 조건을 만족 시키면 특정 키를 누르라는 표시가 뜨는데 특수 공격이 나가거나 시전 시간이 있는 스킬을 즉시 시전 스킬로 바꿔주기도 합니다.

 

 

 

 

게임을 어느정도 진행해야 사용할 수 있는 디바인 폼(divine form)도 체험할 수 있습니다. 갑자기 덩치가 무식하게 커지더니 무시무시한 스킬을 쓰네요. 이 부분에서 반했습니다. 전투에 재미를 더해주겠네요.

 

 

 

직업 튜토리얼을 완료하면 장비 몇개를 보상으로 받고 다른 플레이어가 있는 월드로 보내집니다. 이제 게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겠네요. 콘텐츠가 풍부하다고 하는데 얼마나 재미있을지 기대도 되고 혹시나 노가다가 얼마나 심할지 걱정되기도 하네요. 열심히 즐기면서 또 다른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