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버와의 콜라보레이션에 이어 페이스북 메신저는 음악 공유 앱인 스포티파이(Sportify)와의 제휴를 통해 음악 공유 서비스를 개시했습니다. 페이스북 메신저 앱 내에서 스포티파이를 선택하면 스포티파이 앱으로 전환이 됩니다. 이 앱에서 공유하고 싶은 음악, 아티스트 또는 재생목록을 선택하면 다시 메신저로 전환이 되며, 공유하고 싶은 친구를 선택하는 것으로 공유가 완료됩니다.
페이스북은 스포티파이와의 제휴로 스포티파이 유저들을 끌어들이게 되어 좀 더 두터운 이용자층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는 플랫폼 락-인(lock-in)효과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또한 스포티파이는 그들 브랜드의 홍보효과를 톡톡히 누리게 될 것입니다.
기사원문: http://goo.gl/BzCQuz
무단 복사 및 배포 금지
유용한 정보였다면 공감을!!
'경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MS, 에버노트 유저들을 공략한 '원노트 가져오기 도구(OneNote Importer Tool)' 공개 (1) | 2016.03.12 |
---|---|
"명령어로 세상과 연결해 드립니다." 스타트업 프롬프트(Prompt) (0) | 2016.03.08 |
페이스북, 뉴스피드에서 생방송 중인 콘텐츠의 중요도 높힌다 (0) | 2016.03.02 |
고프로, 1억 5백만 달러에 영상 편집 어플리케이션 회사 두 군데를 인수 (0) | 2016.03.01 |
스냅챗, 피싱 사기로 직원들 정보 유출 (0) | 2016.03.01 |